모모랜드 컴백 D-1 관능적+엉뚱함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걸그룹 모모랜드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보 ‘쇼미(Show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9일 0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Jazzy와 Brass의 톡톡 튀는 멜로디 라인에 절묘하게 매치된 모모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함과 상큼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7인의 멤버가 신보 ‘쇼미(Show Me)’를 통해 보여줄 관능적이면서도 엉뚱 발랄한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번 앨범도 무조건 대박이구나”, “음원 차트 1위 각이네!”, “모모랜드 비주얼 제대로 물올랐다”, “연우 비주얼 리즈 찍었다!”, “음악 방송 1위 가즈아!” 등 20일 오후 6시 발매될 신곡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반응이 쏟아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컴백에 앞서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며 “오는 20일 6시 공개될 모모랜드의 ‘쇼미(Show Me)’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는 오는 20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