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기업 (주)제이에스글로벌이 지난 3월 16일 인천 신석 체육공원에서 관계사인 화장품 제조기업 (주)뷰티스킨과 동반성장을 위한 친선 축구 경기를 개최하였다.
㈜제이에스글로벌은 2018년 ㈜뷰티스킨에 대한 투자 진행하였으며, 이는 화장품 유통 전문 기업과 제조 전문 기업의 협력 관계 구축으로 업계의 큰 이목을 끌었다. 협력 관계가 구축된 이후 글로벌 대형 유통 채널 티제이맥스(TJ-MAXX, 미주 지역 1,100개 이상의 점포 운영)의 제품 제조 및 공급 등의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를 통해 2018년 ㈜뷰티스킨의 매출은 2017년 대비 큰 폭으로 신장해 그 시너지 효과를 증명했다.
향후 양사는 2018년 이뤄낸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2019년 신규 OEM/ODM 프로젝트들을 수주함과 동시에 2019년 및 중·장기 매출 신장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축구 친선 경기는 양사 대표이사들의 상호 협력 및 성장에 대한 비전 발표 및 페어플레이 선언을 시작으로 하여 뜨거운 응원 속에 국가 대항전을 방불케 하는 경기가 진행되었다,
(주)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이사는 ‘이번 경기는 승패와 관계없이 화장품 유통/제조 기업과 제조 전문 기업 간의 상호신뢰 관계 구축과 이를 바탕으로 한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되고자 한다’ 더불어, ‘지속 성장의 원동력은 파트너들 간의 깊은 신뢰와 협력 속에 이루어진다는 신념 하에 앞으로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 강조 하였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