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덕신하우징, 어린이 골프 장학생 모집… “중학생까지 대상 확대”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전문기업 덕신하우징(090410)은 골프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골프 장학생을 새롭게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덕신하우징은 ‘어린이의 꿈은 기업과 나라의 미래’라는 사회공헌 모토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 챔피언쉽’를 개최해왔다. 이 가운데 골프에 재능이 있음에도 환경이 어려운 어린이를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장학생은 어린이는 물론 중학생까지 대상 범위를 넓혔다. 골프 유망주의 실력과 미래 가능성에 좀 더 중점을 둔 것이다.

중학생은 대한골프협회(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포함)주관 모든 대회 성적이 5위 이내(80~90%) 입상자 또는 상비군 포인트 랭킹 10위 이내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초등학생은 경제 여건이 좋지 않아 골프 레슨을 깊게 배우기 어려운 골프 유망주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오는 5월에 열리는 ‘제6회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 챔피언쉽’ 참가 성적을 반영할 방침이다.

제6회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 챔피언쉽은 오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청주 이븐데일 CC에서 열린다.

심사기준은 수상현황, 경제 수준, 본사 대회 성적, 본인 태도 및 의지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장학생은 월 100만원씩 또는 1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 국내 출전대회 참가비용 일체, 골프 연습장 및 골프 아카데미 비용 등이 지원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이며, 덕신하우징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은 뒤 증빙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서울SOS어린이 마을’ 정기봉사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다가오는 광복절에는 우리나라 독립운동의 본산지 중국 상해에서 전국 어린이 250여명을 초청해 역사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