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업 아이템 삼농인발효홍삼 브랜드앰버서더 사업설명회 개최


임대료와 인건비 상승 여파로 자영업자들이 고충을 겪고 있는 가운데, 1인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경력단절로 재취업이 어려운 주부들이 1인 창업에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지만, 1인 창업이라 하더라도, 초기 자본에 대한 부담으로 쉽게 창업시장에 뛰어들지 못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별도 비용 필요 없는 창업 아이템 각광

더케이홀딩스는 오는 3월 26일 서울 강서구 소재의 삼농인발효홍삼 본사 사옥 2층에서 삼농인발효홍삼 브랜드앰버서더 모집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브랜드앰버서더란 삼농인발효홍삼과 함께하는 건강 컨설턴트다. 직접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올바른 홍삼 섭취방법 등 건강을 전하고 고객 관리 및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브랜드앰버서더는 실무 경력이 없어도 삼농인발효홍삼이 제공하는 연수와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성장할 수 있다. 교육 뿐 아니라 각종 물품과 자립 지원금 등 사업이 안정될 때까지의 비용 부담 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의 브랜드앰버서더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하거나, 경력이 단절된 40, 50대 주부들이 지원하고 있다.




발효홍삼은 어떤 제품?

홍삼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건강 식품으로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발효홍삼은 홍삼을 달이거나 가공하는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영양분 손실을 줄이고 발효를 통해 영양소를 쉽게 흡수할 수 있도록 한 홍삼제품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은 삼농인(蔘農人) 3대 가문만의 발효공법을 이용하여 홍삼 외에는 물 한 방울도 섞여있지 않은 100% 홍삼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홍삼 제조 과정에서 소실되던 ‘세근(잔뿌리)’까지 온전히 담아 한 뿌리를 통째로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일명 ‘보이는 홍삼’으로 불린다.

삼농인발효홍삼의 브랜드 앰버서더 사업설명회는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