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센터, 용산점 오픈 이벤트 진행 "美 메이저리그 경기 보러 가세요"


유진그룹의 홈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가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홈센터는 21일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 복합매장인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관람권과 미국 로스앤젤레스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4일)을 중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4월 16일 서울 용산점에서 공개적으로 추첨한 후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주말에는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버킷에 담은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3월 23일~24일 양일에 걸쳐 실시한다. 1인 1회,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세일 항목에서 제외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 등수에 따라 e상품권 5만원(1등),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 2p(3등)를 받게 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패너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3월 27일까지로 금액에 맞춰 중복 증정 및 1인 최대 2장까지 수령 가능하고 홈센터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홈데이 용산점’은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상담카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이스 홈센터 구매권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4일이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계약 고객 대상으로 100% 증정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4월 30일까지 홈데이 용산점에서 계약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홈케어 서비스(매트리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케어 중 3개 선택)를 제공한다.

한편, 모든 이벤트는 멤버십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금액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홈센터, 홈데이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