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흙수저들의 대환장 서사시 '뷰티풀 보이스' 4월 개봉 확정

짠내 폭발 흙수저 히어로들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가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며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천의 얼굴 박호산, 대세 배우 이이경과 신 스틸러 문지인 등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뷰티풀 보이스>는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 모인 흙수저 보이스 히어로들이 단 하루 만에 끝내야 하는 탈우주급 미션을 향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이다.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비롯해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등 국내 유수 영화제를 통해 선 공개된 직후 관객들로부터 “이런 영화만 보면서 살 수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왓챠_최**), “모든 장면들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왓챠_Gwa***), “올해 본 최고의 영화!”(왓챠_Sea***), “처음부터 끝까지 빵 터졌다!”(왓챠_손**) 등 뜨거운 만장일치 호평 세례를 얻었던 <뷰티풀 보이스>가 올봄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뷰티풀 보이스>는 [슬기로운 깜빵생활]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후 [무법 변호사], [나쁜형사]까지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호산과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붉은 달 푸른 해], [검법남녀]의 대세 배우 이이경의 주연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배우 인생의 포텐을 터트린 문지인과 김민주, 연제욱, 배유람 등 믿고 보는 개성파 배우진이 대거 집결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하고 있는 이들의 캐릭터 소화력은 짠한 웃음 안에 현 시대의 화두를 유쾌하게 비트는 촘촘한 스토리와 어우러져 관객들의 가슴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력 단절, 갑질 상사, 한물 간 전성기로 괴로워하는 베테랑 성우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짠내 나는 인물들을 히어로로 등장시킨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촌철살인 코미디로 흙수저 어벤져스가 선사하는 웃픈 케미스트리는 현실 웃음을 유발하며, <어벤져스><캡틴마블> 등의 히어로 영화 못지 않은 스펙타클한 탈우주급 전개로 올봄 극장가를 완벽하게 하드캐리 할 전망이다.

하루 하루를 겨우 버티며 살아가는 우리를 응원해줄 흙수저 어벤저스의 탄생!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는 오는 4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