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 전곡 작사·작곡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새 앨범 발매를 앞둔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봄 감성을 자극하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 쇼파르뮤직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은 ‘나들이 갈까’, ‘나만, 봄’,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시애틀 얼론)’, ‘Mermaid(머메이드)’까지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2번 트랙 ‘나만, 봄’으로 새로운 ‘봄 연금송’이 될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 ‘Red Diary Page.1’, ‘Red Diary Page.2’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볼빨간사춘기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을 맡아 또 한번 실력파 뮤지션다운 음악적 재능과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불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곡부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볼빨간사춘기의 역량을 보여줄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었다고 전해져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