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ON STUDIOS
올 어린이날 극장가를 책임질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1차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메인 예고편은 전설적인 탐험가 실버 선장처럼 멋진 선장과 선원이 되고 싶은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모습으로 도입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보물을 찾아 탐험선을 타고 항해를 떠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신나는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무대가 된 울창한 정글과 드넓은 바다, 신비로운 피라미드 등 보물섬의 다양한 장소들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엿볼 수 있다. 끝으로 “진정한 해적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거니까”라는 뽀로로의 대사까지 더해지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보물섬에 숨은 비밀과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담아낸 1차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새로운 모험지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어린이날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매 시리즈마다 TV 애니메이션과는 차별화된 극장판만의 재미를 선사해왔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이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4월 2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