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런기획
사진=홈런기획
‘미스트롯’에서 해피바이러스로 주목 받은 설하수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제의가 쏟아지고 있다. 언론에서는 일상 모습까지 기사화 하는 등 다방면에서 핫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설하수는 지난 31일 방송된 KBS-1TV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해 밝은 미소와 활기찬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우리말 겨루기’ 출연이 예정돼 있고 박명수가 진행하는 ‘쇼! 오디오자키-박명수의 호락호락쇼’에서도 러브콜을 받는 등 성인가요계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설하수가 화제의 중심에 오르자 ‘전국노래자랑’ 출신 등 데뷔 이력은 물론이고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한 일상을 다룬 기사가 게재되는 등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방송과 더불어 다양한 행사에 초대돼 전국을 누비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설하수는 분주한 활동중에도 봉사에도 몸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 초 구리농수산물시장 홍보대사에 선정된 설하수는 지난 23일 구리나눔봉사활동에 참여해 ‘살롬의집’ ‘한나의집’을 방문해 청소를 하는 등 ‘소하수’라 할 만큼 열일을 하고 있다.
또한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독립선언문 필사 챌린지’에 참여하는 등 뜻 깊고 의미 있는 일에 적극 나서며 ‘해피바이러스’라는 별명처럼 사회 곳곳에 행복을 전파하고 있다.
설하수는 ‘미스트롯’에서 해피바이러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연 섭외가 쇄도해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매니저를 보강하는 등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