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7일 무료체험 제공…4월 중간고사 대비도 가능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4월 중학교 중간고사 대비는 물론 수준별 영어, 수학 학습으로 중학교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내신성적관리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천재교과서 밀크티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스마트 중학생 인강 밀크T중학을 무료신청 하면 7일간 중학교 전 학년 그리고 전 과목 과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영어와 수학의 수준별학습도 할 수 있다.

특히 중학교 수준별학습에는 수학연산과 영어단어 암기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3분 쿡쿡 시리즈부터 중학생 진로탐색이 가능한 드림스쿨, 10분 영어/수학, 온라인첨삭서비스, 천재북클럽,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까지 다양한 콘텐츠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밀크티중학은 기기 하나로 전과목을 학습할 수 있으며, 수행평가, 적성검사, 중등논술, 독서 등을 학습할 수 있어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된다. 이는 중학생학원과 중등인강의 장점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현재 학습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중이다.

한편, 스마트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7일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