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대반전을 안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에는 ‘황치열과 이선빈’ 편을 시작으로 총 72명의 미스터리 싱어들이 출연, 다양한 사연과 놀라움 가득한 무대로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오늘(12일) 방송에서는 그동안 ‘너목보6’에서 특별한 활약으로 즐거움을 더했던 역대 미스터리 싱어들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너목보’의 영원한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의 맛깔 나는 진행과 재치 있는 종영 소감으로 빅 재미까지 더한다고 전해진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특히 세 사람은 ‘너목보’를 가장 가까이서 본 입장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미스터리 싱어들을 소개,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근황까지 모두 알려준다고 해 흥미진진함이 커지고 있다. 또한 ‘너목보’의 진짜 주인공 음치들의 활약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월드 클래스 실력자들까지 꾸준히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를 또다시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를 예고,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껏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스터리 싱어들의 첫 만남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제작 비하인드를 최초 공개, 본방사수에 대한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하이라이트 편은 오늘(12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