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변화와 각종 외부자극으로 피부 보호해주는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밤 사이 유해환경으로 약해진 피부손상 개선 및 완화해주는 효과적인 솔루션 제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봄철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에 많은 도움이 되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최근 업계의 트렌드로 부상한 ‘시카 열풍’에 합류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새로운 슬리핑 마스크로 주목 받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외부환경에 의한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시카 제품’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요즘같이 각종 외부 자극이나 유해 환경, 스트레스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아지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저자극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매일 피부에 사용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수분보습에 강화돼 보습효과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 진정효과에 뛰어나 2~3번 덧바르면 더욱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유수분이 손실되는 밤에 바르는 것이 권장되며 자는 동안 유해환경에 약해진 피부에 필요한 부분을 채워 다음 날 외부자극으로부터 방어를 해주는 ‘#시카슬리핑마스크’라는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지난 뷰티 디렉터 김미구와 컬래버레이션 1차 기획전에 이어 오늘, 15일부터 30일까지 2차 연계 기획전을 시작한다. 2차 기획전은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해 하루 종일 지쳐 있던 피부와 마음을 마무리하는 굿나잇 슬립오버 파티 콘셉트로 만날 수 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