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시크(SEEC)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로 롤리팝, 롤리팝S 유모차, 이지턴360 블랙라벨, 스마트스윙 등을 잇달아 선보이며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카시트 부문)을 차지할 만큼 가성비와 제품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에는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의 전 영역에서 롤리팝, 이지턴360블랙라벨, 스마트스윙이 거듭 품절을 일으키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그 인기 육아템들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우선 사용이 쉬운 카시트로 정평이 나 있는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의 경우,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지턴360 블랙라벨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흔들림 없는 회전축 설계, 등받이 각도와 상관없이 어느 각도에서든 회전이 가능하고, 시트 양쪽에 위치한 마그네틱 버클 홀더가 아이를 승하차 시킬 때 벨트의 꼬임이나 거추장스러움이 없이 편리하게 설계되어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페어에서는 할인행사와 함께 카시트 보호매트, 선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 시 밴밧 올리 카미러를 증정한다.
올해 3월 출시된 도심형 컴팩트 SUV유모차, 롤리팝S와 기내반입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의 새로운 컬러 캐노피 - 마카롱 에디션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롤리팝S는 기존 롤리팝 유모차의 슬림한 폴딩은 살리되, 9인치 대형 타이어와 탄탄한 등받이 프레임으로 안정감에 초점을 맞춘 절충형 유모차이다. 또한 검정색 기본 옥스포드 캐노피 외에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컬러 캐노피는 멜란지 소재로 제작해 보다 탄탄하며, 보조 차양과 매쉬창을 적용해 보다 활용성을 높였다. 이번 페어에서 롤리팝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러 캐노피 1종, 유모차라이너가 증정되며 포토후기 작성 시 전용 보낭커버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롤리팝과 롤리팝S유모차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모차 라이너, 핸들커버, 롤리팝과 롤리팝S 간에 상호 호환 가능한 컬러 캐노피 17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페어에서 픽스앤고 토들러&주니어 카시트와 익스텐션 프로픽스2 주니어 카시트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픽스앤고와 익스텐션 프로픽스2는 시크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카시트이다. 시크는 만 6세 미만 영유아 카시트 사용 의무화에 따른 도로교통법 개정을 지지하고 카시트 보급화에 동참하고자 5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사은품 증정 혜택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바운서와 식탁의자가 동시에 되는 스마트스윙, 필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시크는 A홀 C-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