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성남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5월 분양


대림산업이 경기 성남 금광1구역 주택재개발사업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을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34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성남시 최대 규모인 5,320가구로 들어서며 이 가운데 2,329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8호선 단대오거리역과 인접해 강남권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일대에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돼 새로운 거주환경에 대한 기대가 높은 단지다. 면적별 가구수는 ▲51㎡161가구 ▲59㎡771가구 ▲74㎡890가구 ▲84㎡507가구이며 최고 29층, 총 39개동으로 조성된다.

대림산업은 웅장함·원대함의 뜻을 지닌 ‘그랑(Gran)’과 집을 뜻하는 ‘메종(Maison)’을 합쳐 대규모 단지에 걸맞은 단지명을 붙였다. 실내체육관 3개소를 포함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등 락커룸과 샤워실을 갖춘 운동시설이 계획됐으며 특히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규모에 걸맞게 넓은 조경 면적도 확보했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단지 내 조경 면적 비율이 40% 이상으로 예정돼 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의 주택전시관에 이 단지의 조경 콘셉트를 담아 내부 곳곳에 정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현재 수정구 신흥동 신동아파라디움상가에서 분양정보관을 운영 중이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