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옥션, 제 58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 및 현장교육




2019년 부동산 시장은 어떻게 흘러갈까? 매매시장에서는 매도호가와 매수호가간의 금액 차이로 거래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부동산경매 경우 대출규제에도 불구하고 실 수요자 중심으로 주거용 부동산에 대해 높은 낙찰률을 보이고 있다.
올해 부동산경매 시장은 투자자뿐만이 아니라 실 수요자 중심으로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리더스옥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을 통해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들도 부동산 재테크를 알아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리더스옥션은 실제 경매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리더스옥션의 제58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은 2019년 5월 1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실제,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경매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어 실제적인 도움이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반과 주말반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부터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 실생활에 도움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이번 부동산 경매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5월 15일부터 수요일, 목요일(4주간), 주말반은 5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4주간)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5월 26일/6월 2일/6월 4일 총 3회로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