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들' 문소리X박형식, 오늘(24일) SBS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배심원들>의 문소리와 박형식이 4월 24일(수)인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사진=CGV아트하우스/반짝반짝영화사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의 재판장 ‘김준겸’ 역의 문소리와 청년 창업가 8번 배심원 ‘권남우’ 역의 박형식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처음으로 함께 라디오에 출연하는 문소리와 박형식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심원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배심원들>에서 재판장-배심원으로 이전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문소리와 박형식은 유쾌한 입담을 통해 <배심원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이다. 이처럼 문소리와 박형식의 다채로운 매력과 <배심원들>의 풍성한 이야기는 4월 24일(수)인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배심원들>은 오는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