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모두투어 '실크로드' 문화탐방 상품 출시 外

모두투어 ‘실크로드’ 문화탐방 상품 출시

모두투어가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교차하는 ‘실크로드’의 주요 지역을 여행하는 문화탐방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여행은 5~9월 매주 화·목·토요일 주 3회씩 6박7일 또는 7박9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내륙의 오지로 잘 알려진 우루무치와 독특한 이슬람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투루판 등을 둘러보는 이 상품의 가격은 130만원대부터다.

에버랜드 ‘가든 푸드 페스티벌’ 개막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가 봄꽃으로 물든 야외정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가든 푸드 페스티벌 ‘스프링 온 스푼(Spring on Spoon)’을 오는 5월6일까지 개최한다. 지난 26일 개막한 이번 축제에서는 빨강·노랑·초록 등 총 8개 색상을 테마로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 28종을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주말과 공휴일은 낮12시, 평일은 오후3시부터 진행된다.

한솔오크밸리 5월31일 ‘캠핑 페스티벌’ 개최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오크밸리가 오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리조트 내 골프장에서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박3일 동안 각종 이벤트가 하루 종일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서커스도 구경할 수 있고 강원도 산지 직송의 신선한 특산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5월29일 오전10시부터 티켓몬스터에서 하면 된다.

문체부 ‘관광벤처 지원사업’ 89개 선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상품’ 등 관광벤처 지원사업 89개를 선정했다. 이번 사업에는 ‘국내 첫 외국인 대상 조류관찰 상품’ ‘가상현실(VR)과 드론을 이용한 관광 콘텐츠’ ‘한국 여행상품 온라인 예약·결제 플랫폼’ 등 전통적인 여행상품과 차별화되는 신개념 서비스들이 포함됐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이번에 선정된 벤처기업에 사업화 비용, 역량 강화 교육, 맞춤형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