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웰덤치킨, '양구 곰취 축제' 행사 성료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웰덤치킨(푸디노에프앤디, 대표 김홍엽)은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곰취 축제에 참가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곰취 축제는 관광객, 군 장병, 스포츠 대회 참여자 등 약 20만명의 방문객이 찾은 큰 축제이다.

어린이날을 낀 황금연휴를 맞아 곰취축제는 마술·벌룬·버블 공연, 군 부대의 태권도 시범 등 아이들이 재밌게 볼 수 있는 공연들과 어린이 직업체험, 미니 놀이동산, 물고기 잡기, 곰취 떡메치기 등 아이들에게 맞추어진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곰취축제를 찾은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웰덤치킨은 곰취축제에 참가하여 특별한 메뉴로 방문객들을 사로잡았다. 축제 취지에 맞게 스페셜 메뉴로 곰취킨, 곰취버거를 행사 자리에서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면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스페셜 메뉴 외에 웰덤의 시그니처 메뉴인 네가지맛 세트와 신메뉴로 출시된 웰덤크리미 세트도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웰덤치킨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렸지만 관광객들의 질서 정연한 참여 덕분에 준비한 음식을 모두 제공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맛있는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