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베스트컬렉션] 대신증권, 이달까지 해외계좌 개설 땐 주식·경품 우수수


대신증권(003540)이 5월 말까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신규로 해외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총 2,2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에어팟,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주루마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주루마블 이벤트는 ‘주사위 게임’과 ‘해외주식 황금열쇠’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주사위 게임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국의 주식 정보를 확인하고 시세 맞추기 등 해외주식 관련 퀴즈를 풀면 즉석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에어팟 또는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외주식 황금열쇠 이벤트는 해외계좌 첫 개설이나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해외주식투자 가이드와 10달러 달러북을 제공한다. 투자 가이드에는 해외계좌개설, 거래절차부터 각국 시장 현황까지 해외주식투자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넥슨 100주(1명), BYD 100주(2명), 샤오미 200주(3명), 엔비디아 1주(30명), 디즈니 1주(50명), 코카콜라 1주(100명) 등 총 2,2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수기자 brigh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