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강렬부터 청순까지...팔색조 매력 담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걸그룹 EXID가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EXID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긴 이미지들과 함께 타이틀곡 ‘ME&YOU’를 비롯한 총 6곡의 미리 듣기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공개된 타이틀곡 ‘ME&YOU’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EXID 특유의 직설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다시 한번 걸크러시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어 EXID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WE ARE..’와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 ‘아끼지마’, 딥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어떻게 지내’, EXID의 동생 그룹 트레이의 채창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부 맡은 ‘나의 밤’ 등도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내일해’는 고급스럽고 펑키한 분위기에 솔지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EXID의 신곡 ‘ME&YOU’는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으로 발매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어떻게 지내’, ‘아끼지마’, ‘나의 밤’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수록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EXID는 오는 15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준비 중에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