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계절밥상 1,000원에 먹는 방법…0원 초대권도 쏜다?

평일 및 주말에도 사용 가능한 90% 할인 이벤트


‘90% 식사권 할인’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는 계절밥상이 ‘무료 식사권 이벤트’까지 열어 화제다.

계절밥상은 20일 티몬을 통해 ‘2019년 최초 계절밥상 빅 이벤트,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계절밥상 1만원 할인권을 90% 할인가인 1,000원에 판매한다. 평일 저녁, 주말/공휴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평일 점심에는 사용하기 어렵다.

성인 2인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평상시 이용 가격은 ▲평일 점심 1만4,900원 ▲평일 저녁/주말/공휴일 2만3,900원이다.


단 이 쿠폰을 이용하면 해당 테이블은 모든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모바일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CJONE 포인트 적립은 쿠폰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가능하다.


‘무료 식사권’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문의 게시판에 댓글로 다가오는 더위를 이겨낼 본인만의 특별한 제철음식을 소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계절밥상은 이달 말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이들에게는 계절밥상 저녁 식사권 1매가 주어진다. 당첨 상품은 발표 당일 발송된다.

한편, 계절밥상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우와 등갈비, 한라봉을 중심으로 하는 요리 2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식사 신메뉴는 ▲통새우찜 ▲간장 등갈비구이 ▲후추 바사삭 통새우 ▲새우 해산물 파스타 ▲춘천 직화 닭갈비가 있다. 디저트로는 ▲제주 한라봉 구슬 밀크티 ▲제주 햇살 한라봉 치즈케이크 ▲제주 한라봉 빙수 등이 있다.

/강신우기자 see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