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건강 캠페인’의 하나로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은 어린이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6월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총 8회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클래스 당 10명씩, 총 80명이 함께하게 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의 보호자는 오는 26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8회의 어린이 축구교실에는 6월 1일에 진행되는 ‘다문화 가족 초청 축구교실’과 ‘김병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등이 포함돼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은 어린이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지난해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참가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면서 축구에 대한 흥미도 갖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로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한국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어린 선수들이 상처 없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구급함과 스포츠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