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혁, 첫 주연작 ‘로봇이 아닙니다’ 오는 27일 첫 방송

딩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성장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서 주연을 맡은 지민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민혁이 근미래를 배경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 ’안도영’과 로봇보다 더 차가운 마음을 가진 소녀 ’차가은(이수민 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서, 인간이 되고 싶고 실제로 인간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로봇 ‘안도영’역을 맡아 첫 주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지민혁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로봇 연기는 물론, 누구보다 인간의 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변화하는 ‘안도영’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했다.


또한 공개 된 포스터 속 지민혁의 훈훈한 외모는 MBC’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와 KBS2’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그리고 SBS’절대그이’의 여진구까지 그동안 로봇 캐릭터를 연기하고 현재 연기 중인 배우들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키며, 이들이 지켜온 ‘꽃미남 로봇’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역시 관심을 모았다.

한편, 지민혁은 tvN’둥지탈출3’, Mnet’고등래퍼2’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넘치는 끼와 신선함, tvN‘톱스타 유백이’와 ‘백일의 낭군님’,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포함한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 받으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신예다.

지민혁과 이수민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5월 27일 밤 10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브이앱) 최초 선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밤 10시 네이버 TV와 V 라이브, 유튜브 딩고스토리 채널,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페이지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