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매력으로 컴백하는 체리블렛의 새 앨범 감상 포인트를 세 가지 꼽아 봤다.
#사랑 찾으러 GO!..체리 스카우트 변신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체리블렛이 이번에는 사랑을 찾아 나서는 체리 스카우트로 변신한다. 신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가 체리블렛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여과 없이 드러내주는 곡이다.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를 통해 좋아하는 상대에게 ‘네가 참 좋아’라며 솔직 당당하게 마음을 고백한다. 특히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콘셉트 전반에 녹여낸 체리블렛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과 AR 게임을..이색 콘셉트 기대
‘체리블렛’은 팀명이자 하나의 운영체제(OS)를 지칭하는 것으로, 이 운영체제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게 된다. 이번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맵에 접속해 주어진 퀘스트들을 해결해간다. 또한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 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기술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본편과 함께 VR HMD(Head Mounted Display)로 감상할 수 있는 VR 뮤직비디오를 별도로 제작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차 없는 동선+칼군무..‘동선 장인’
신곡 ‘네가 참 좋아’에서 체리블렛은 시시각각 변하는 안무 동선 속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은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까지 총 열 명의 다 인원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그럼에도 멤버들은 매번 바뀌는 안무 동선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동시에 칼군무를 보여준다. 멤버들은 신곡 ‘네가 참 좋아’ 무대를 위해 밤새 연습하며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해 체리블렛만의 매력을 더했다. 체리블렛은 컴백 무대를 통해 대중들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으며 ‘동선 장인’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