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는 오늘(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의 타이틀곡 ‘B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카메라를 거울삼아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화장을 고치는 로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심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큐티와 도도를 오가는 표정 연기로 로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통통 튀는 상큼한 멜로디에 ‘Catch me if you can’이라는 신곡 ‘BEE’의 하이라이트 일부분이 깜짝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로시는 27일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를 발표한다.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다 핀 꽃’ 이후 4개월 만의 신보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앨범을 판매한다.
지난 2017년 11월 데뷔 싱글 ‘Stars’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로시는 ‘술래’ ‘버닝’ 다 핀 꽃‘ 등을 통해 꿈과 자아를 찾아가는 소녀의 성장스토리를 노래하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이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로시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표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