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샵 홈페이지 캡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부산공연을 앞두고 빅히트샵이 전격적으로 공연 기념 상품(MUSTER MD)판매에 돌입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빅히트샵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BTS 5TH MUSTER [MAGIC SHOP]’ 부산공연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굿즈에서는 무드등과 미니 키링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판매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4일간이다.
이번 ‘MUSTER MD’는 빅히트샵에서 사전 온라인 구매 후 공연 현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티셔츠와 타월을 제외한 다른 상품은 현장 판매가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구매한 상품은 부산공연이 개최되는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MD부스에서 다음달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령하면 된다. 상품 수령시 주문확인 MMS, 본인확인 신분증, 주문내역서 등이 필요하다.
/사진=빅히트샵 홈페이지 캡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빅히트샵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5TH MUSTER [MAGIC SHOP]이 오는 6월 15일~16일(일) 양일간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6월 22일~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