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하나로 정수기 내외부 모두 살균…필터는 10초 원터치 교체"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10S 출시
소비자 스스로 관리 가능하도록 최신 기능 탑재

28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신제품 공개 행사에서 배우 다니엘 헤니(가운데)와 모델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권욱기자

쿠쿠홈시스(284740)가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인앤아웃 정수기 10’S(텐에스)’를 공개했다.

쿠쿠홈시스는 28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호텔에서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소개하며 새롭게 탑재한 기능을 설명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손쉽게 정수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내 외부의 위생에 대한 염려를 해결한 혁신 제품이다. 대표 기능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미리 예약한 시간에 맞춰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으로 살균해주며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정수기 안팎을 즉시 살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10초 만에 원터치로 교체 가능한 필터 구조를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끌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업그레이드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해 탁월한 여과 효과로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 및 세균은 물론, 잔류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아울러 쿠쿠홈시스가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4WAY 무빙코크 기능’은 길이, 넓이 등 용기의 크기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물 튐 방지 등 실사용 환경을 고려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1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개발 단계부터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분석하고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쉽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완벽한 관리가 가능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통해 최고와 최상의 깨끗함을 지향하는 쿠쿠만의 탁월한 기술력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