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빛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썸머룩을 차려입고 완벽 변신한 우주소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주소녀 멤버들은 귀여운 미소로 비타민 비주얼을 가득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에는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 ‘눈부셔’, ‘ My Type’(마이 타입), ‘우리끼리’, ‘Sugar Pop’(슈가 팝) 총 5곡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Boogie Up’은 워너원을 비롯해 인기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맡아 가요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었던 히트메이커 달리, 신쿵, Wonderkid 등이 참여했고, 래퍼 엑시가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우주소녀는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댄스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의 제목만 봐도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풍겨 나올 것 같은 수록곡들의 라인업도 눈에 띈다.
앨범 크레딧에는 Mospick, JQ, 이지혜(makeumime works), LOVEY, Ollipop, Caesar & Loui, Hoyley Aitken 등 소녀시대, 트와이스, 레드벨벳을 포함해 수많은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명품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포진했다. 더불어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 우주소녀의 히트곡들을 함께한 작곡팀 Full8loom와 또 한번 만남을 예고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래퍼 엑시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앨범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 아티스트 면모를 더욱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 우주소녀는 이번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통해서 매혹적인 몽환미를 자랑했던 이전 앨범 ‘WJ STAY?’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 발산에 나섰다. 특히 시원하고 청량한 비주얼부터 푸르른 싱그러움과 넘치는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포토 티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 우주소녀가 선보이는 여름 저격 신곡은 어떨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간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이래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HAPPY’(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 매력적인 세계관과 신비롭고 몽환적인 멜로디의 음악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모든 멤버가 연기, OST,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을 발표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