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 ‘강대모의고사K’ 신청 이벤트 진행

4일(화)부터 17일(월)까지, 홈페이지에 신청
신청자 전원 ‘강대모의고사K’ 수학(가형) 0회차 제공

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이 수학 전용 단과 강좌인 ‘강대모의고사K’를 론칭, 오늘(4일)부터 17일 까지 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 홈페이지에서 ‘강대모의고사K’ 0회차 무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2,000명에 한해 10일(월)에 1차 배송을, 1차 배송을 제외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18일(화)부터 순차 배송한다. ‘강대모의고사K’ 0회차는 ‘강대모의고사K’ 수학(가형) 1회분, ‘강대모의고사K 2750’ 수학(가형) 1회분, ‘강대모의고사K플러스’1회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대모의고사K’는 상위권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수학 가형 전용 단과 프로그램 콘텐츠이다. ‘강대모의고사’가 대성학원 재원생만 응시할 수 있는 데 반해, ‘강대모의고사K’는 모든 수험생이 수강할 수 있다.

‘강대모의고사 K’는 현장 모의고사와 풀이 수업으로 구성되며, 총14회(14주)에 거쳐 시행된다. 또한, 수학 30문항중 최고난도 3문항을 제외한 27문항 대비를 위한 ‘강대모의고사K 2750’과 전국 정답률 0.1% 수준의 고난도 3문항으로 구성된 ‘강대모의고사K 플러스’를 매주 1회 제공한다. 개인별 성적표를 통해 누적 성적 관리와 오답률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좌에 따라 개인별 맞춤 치유 문항 10~12개도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강의는 강호길, 김경한, 김덕수, 김치헌, 이종완, 정병호, 정병훈 등 강남대성학원의 수학과 대표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며, 7월 20일(토)부터 개강한다. 그리고 대치동, 목동, 중계동, 분당, 영통, 송도의 단과 학원에서도 ‘강대모의고사K’를 수강할 수 있다.

‘강대모의고사K’ 개설 단과 학원과 0회차 무료 신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