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산들·우주소녀·프로미스나인, 다채로운 컴백 무대 공개

‘쇼챔피언’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들이 준비했다.

사진=MBC 플러스

‘쇼챔피언’은 12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산들,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솔로로 돌아온 산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윤종신이 작곡한 곡으로 산들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보이스가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우주소녀는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Boogie Up’으로 新 썸머퀸다운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 디스코의 발랄한 서브곡 ‘눈부셔’ 무대도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큼함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FUN!’으로 발랄하고 유쾌한 컴백 무대를 꾸민다.

또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NCT127은 타이틀곡 ‘Superhuman’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매주 간단한 미션을 통해 무대가 끝난 뒤 10초간의 특별한 엔딩을 선보이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이번 주 주인공으로도 선정됐다. ‘Superhuman’ 무대 후에 10초간 눈부신 엔딩을 보여줄 엔딩 요정은 누구일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AB6IX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별자리’가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청순의 아이콘 러블리즈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미의 여신 CLC의 ‘ME(美)’ 무대도 함께 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