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모비딕'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 공개..첫 주인공은 여자친구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에서 한류 아이돌 스타들의 역대급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를 론칭, 다음달 7월15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SBS모비딕

<아이돌과 팬의 달콤한 데이트 - 스위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류 아이돌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팬 역조공을 벌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웹 콘텐츠다.


<스위트>는 과거 역조공 프로젝트와는 다른 구성이 전개된다. 아이돌이 사랑받아 온 팬들에게 역대급 감동을 전하기 위해 팬들과 게릴라 데이트를 즐긴다. 아이돌이 미션을 주고 팬들의 사연을 모집해 최종 선발된 50명과 특별한 공간에서 함께 한다.

프로그램은 아이돌이 낸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콘텐츠’의 구성이 매회 달라진다. 마지막으로 아이돌이 현장에 온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준비, 그 자리에서 함께 언박싱 해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다.

6월 말부터 첫 녹화가 시작되는 <스위트>는 최고의 아이돌이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있다. 7월 컴백예정인 <여자친구>가 첫번 째 주인공으로 ‘여자친구’ 와 역조공 데이트에 함께할 팬들 사연 모집은 6월 17일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껏 본적 없는 팬들과 아이돌의 역대급 역조공 리얼리티 <스위트>는 7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SBS 모비딕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곰tv)을 통해서 쉽게 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