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6주년 맞아 사은 이벤트 진행

‘레진코믹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레진코믹스 6주년 감사 이벤트’를 열고 28일까지 레진코믹스 고객 대상으로 웹툰 단행본 총 600권을 증정하는 ‘만화방이 우리집에 온다!’ ‘6000명에게 총 3만 보너스코인 지급!’ ‘닌텐도 스위치부터 스타벅스 아이스 초콜릿까지 푸짐하다 6주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진코믹스는 6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동안 레진코믹스 무료 회차를 보거나 유료 회차를 구매하는 이용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총 7,530명에게 레진코믹스 웹툰 단행본 600권(60권씩, 10명), 레진코믹스 3만 보너스코인(각 5코인, 6000명), 닌텐도 스위치(10명),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2매씩 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초콜릿(1매씩 30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트콘(1매씩 1200명) 등을 지급한다.


이중 ‘만화방이 우리집에 온다!’는 추첨을 통해 그간 종이책으로 출간된 레진코믹스 장르별 명작 웹툰인 캠퍼스로맨스 <우리사이느은>, SF어워드 만화부문 대상 수상작 <오디세이>,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작 <단지>, 초특급 스릴러물 <그다이>, 상처 딛고 살아가는 현대인의 이야기를 그린 <뿔뿔뿔뿔>, 근대 미국의 문화와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시대극 <판도라의 선택>, 초대형 판타지액션 <애늙은이> 등 25종 단행본 60권을 한 세트로 증정하는 행사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이성업 대표는 “만화책을 보고 자란 세대들에게는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만화책을 나눠보던 추억이 있다”며 “지금의 웹툰 세대들도 이같은 추억을 함께 하면 좋겠다 싶어 6주년 사은행사로 ‘만화방이 우리집에 온다!’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레진은 행사기간 동안 <여자친구> <최강왕따> <구원하소서> <킹스메이커> 등 전연령 인기 웹툰 4개 작품을 포함 10개의 인기작품을 대상으로 코인 할인 특별전도 진행한다.

‘레진코믹스 6주년 감사 이벤트’는 6월 20일 정오부터 6월 28일 정오까지 열린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