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 CJ오쇼핑에서 신개념 볼륨 스타일링 트리트먼트 론칭


일명 여배우샵으로 청담동에서 눈길을 끈 ‘에이바이봄’이 CJ오쇼핑에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헤어 트리트먼트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바이봄 하나 원장은 6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 출연하여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한다. 기본 구성은 200ml 본품 6개과 50ml 3개이며 론칭을 기념하여 그 중 50ml 1개가 무료체험분으로 증정된다. 생방송 중 3인을 추첨하여 20만원 상당 에이바이봄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이미 수많은 탑 여배우들의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명성이 높은 에이바이봄이 처음으로 국내에 출시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인 만큼 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에이바이봄의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는 TV쇼핑 최초로 항산화 효과를 시험으로 입증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다가올 여름, 벌써부터 걱정되는 자외선부터 미세먼지까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힐링 에너지를 담아냈다.

본 제품은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주는 만큼, 풍성하게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수많은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그 노하우를 오롯이 제품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간 트리트먼트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가벼운 녹즙 제형이기 때문에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에이바이봄의 하나 원장은 “무더운 여름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의 그린 에너지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