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백강현X돈스파이크가 만든 중독성 넘치는 노래, ‘수능금지곡’ 등극하나?


영재발굴단 천재소년 백강현 군과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만든 중독성 넘치는 노래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유튜브에서 오픈 되자마자 관심을 받고 있는 돈스파이크와 백강현 군은 서로의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내며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천재 작곡소년으로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백강현 군은 직접 돈스파이크에게 노래 제작을 의뢰했고 직접 작곡한 멜로디를 들려 주었다. 이러한 실력에 감동 받은 그는 함께 후크송을 제작하며 둘만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이들이 합심해 만든 노래는 바로 천재교육 밀크T송이었던 것.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2019년 새로운 수능금지곡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밀크티송은 5인조 걸그룹 버스터즈의 채연이 불러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천재교육 밀크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돈스파이크와 백강현 군, 버스터즈 채연이 함께 만든 밀크T송 제작기 영상을 시리즈 별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학습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밀크티 소식도 볼 수 있다.

한편, 천재소년이라 불리는 백강현 군은 영재발굴단에 수학영재, 블록게임영재, 작곡영재로 출연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아울러 돈스파이크는 대한민국의 대표 작곡가이자 예능인으로 ‘미쓰코리아’, ‘우리집에 왜 왔니’ 등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신(新) 먹방요정’으로 자리잡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