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팬텀Ⅱ' 체형별 입체 안마로 피로 날려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새롭게 태어난 안마의자 ‘팬텀Ⅱ’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팬텀Ⅱ는 국내 안마의자 모델 가운데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개 프로그램을 탑재해 눈길을 끈다.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 음악과 음성이 안마의자 움직임과 함께 연동해 근육과 호흡을 이완하고 불안과 우울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들 프로그램의 개발은 신경외과·정신과 전문의를 비롯해 뇌 공학 박사, 음악치료사 등 바디프랜드의 메디컬연구개발(R&D)센터 전문인력이 주도했다.

팬텀Ⅱ는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로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XD 입체 안마는 이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 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더 넓은 범위까지 움직이는데 안마볼의 수평·수직적 움직임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팬텀Ⅱ에는 특허 등록된 수면과 쑥쑥, 힙업, 림프마사지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16가지를 담았다.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제공한다.

디자인도 화이트 색상에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아틱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밝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구매 시 460만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으면 월 4만4,500원이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