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27일 이엘이 SNS에 반지 사진을 게재하면서 점화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최근 한 주얼리 업체가 SNS을 통해 이엘과 한 남성이 반지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해당 반지업체에서 올린 사진 속 손의 점 위치와 김재욱의 손에 있는 점 위치를 비교하며 이 반지가 두 사람의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처럼 의혹이 제기된 이유는 두 사람이 지난 5월에도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당시 이엘이 대기실에서 자고 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개했다. 양측 모두 즉각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끝난 바 있다.
→다음은 이엘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