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김재욱 점 위치와 같다"…열애설 휘말린 이엘 측 "사실 아냐"

이엘/사진=이엘 인스타그램

28일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엘과 김재욱이 커플링을 맞춘 것 아니냐며 열애설을 제기하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에는 최근 한 주얼리 업체가 SNS을 통해 이엘과 한 남성이 반지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해당 업체는 이엘의 SNS을 태그하며 사진 속 여성이 이엘이라고 밝혔지만 남성에 대해서는 “재방문 고객님께서 다이아반지를 골랐다. 항상 아이템들을 멋지게 잘 소화하는 고객님이라 예쁘게 잘 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엘도 이날 자신의 SNS을 통해 “헤헷“이라는 글과 반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엘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속 남성의 새끼 손가락에 있는 점이 김재욱의 손에 있는 점의 위치와 같다“라며 반지를 착용한 남성을 김재욱으로 추정했다. 이엘과 김재욱의 열애설이 확산되자 업체 측은 해당 사진을 삭제한 상태다.


한편 이엘과 김재욱은 지난해 5월에도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 모두 즉각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끝난 바 있다.

이엘/사진=이엘 인스타그램

다음은 이엘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