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유통관리사·물류관리사 동시에 준비 가능한 ‘더블패스반’ 선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더블패스반’을 운영 중이다. 이들 자격은 유통/물류 분야의 대표적인 자격증으로 동시에 취득할 경우 취업 시장에서의 전문성 확보에 보다 유리하다.

이에 에듀윌 관계자는 “유통·물류 관련 직종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함께 학습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유통관리사·물류관리사 더블패스반 신청자에게 특별한 혜택도 증정하고 있다. 바로 7가지 IT자격증 강좌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IT자격증은 취업 준비 시 반드시 필요한 자격증으로, 해당 과정 수험생들은 한 번의 결제로 취업에 필요한 9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게 됐다.

즉 이 과정은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를 비롯해 IT 자격증 7종(컴퓨터활용능력 1ㆍ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과정인 것이다.

해당 과정을 통해 1년 내에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시험에 순차적으로 도전이 가능하다. 올해 11월과 내년 4월에 유통관리사 시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물류관리사 시험은 7월에 시행될 예정이다. 따라서 이 두 시험에 모두 합격할 경우 1년안에 2개의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는 것이다.

에듀윌의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의 수강과목은 유통관리사의 경우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이며, 물류관리사의 경우에는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