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tvN ‘뭐든지 프렌즈’는 매회 다른 주제를 듣고 세트에 있는 물건들 중 앙케이트 순위 TOP5를 유추해야 하는 ‘뭐든지 랭킹마트’와 준비된 음식들 중 실제로 판매되는 음식을 찾아야 하는 ‘맛탐정 프렌즈’ 푸드코트 코너로 꾸며진다.
지난 27일 공개된 tvN ‘뭐든지 프렌즈’ 티저 메이킹 영상에서는 현실 친구 케미를 뽐내는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문세윤, 홍윤화, 황제성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소문난 개그계 친구들답게 틈만 나면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웃음을 만들어내는 것. 특히 “영상에 오디오가 들어가냐”고 묻는 양세형의 말에 “욕하게?”라고 묻는 문세윤의 모습이 압권. 이 와중 예능 만렙 박나래는 단 한번의 테이크로 오케이를 받는 모습으로 또 한번의 활약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활제성의 의상을 두고 벌어진 논란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방송이 만만하냐”며 무난한 옷을 입고온 황제성을 몰아가기 시작한 것. 시작 전부터 끝날 때까지 “카라가 없다”, “혼자 흰색이다”고 놀리는 출연진의 모습에서 어색함이라곤 1도 없는 사이가 엿보인다. 이들이 보여줄 대환장 케미는 오는 7월 17일(수) 공개되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뭐든지 프렌즈’는 오는 7월 17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