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emg
오는 7월 17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수목 오리지널’미스터 기간제’에서 ‘유범진’ 역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으며,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영은 평온함과 싸늘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벌써부터 천명고 톱 클래스 ‘유범진’을 연기할 이준영과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로 극 중 이준영은 매사 완벽한 천명고 엄친아 ‘유범진’ 역으로 분한다.
또한, 이준영은 뮤지컬 공연과 드라마 출연에 이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독거노인 후원을 위한 ’별모아 스타작가 전’에 임하룡, 남궁옥분, 전영록, 빅스타 필독 등 여러 아트테이너들과 그림 전시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준영이 참여하는 ‘별모아 스타작가 전’은 인사아트 갤러리에서 오는 10일 오프닝 전시회를 열며 개최된다.
한편, 이준영은 드라마 출연과 동시에 대형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 ‘단’ 역으로 관객들과 만나오고 있으며 틈틈이 그림 전시도 진행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영화, CF, 예능 등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