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라이크, HF뮤직컴퍼니
이시은은 지난 4일 오후 6시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의 여덟 번째 OST ‘에러(Error)’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시은의 목소리로 탄생한 ‘Error’는 극중 남주인공 여진구(영구)와 여주인공 방민아(엄다다)의 사랑 전개를 담아낸 넘버. 방민아를 향한 여진구의 사랑이 커져갈수록, 뜻하지 않은 오류가 생기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시은 버전의 ‘Error’는 피아노 하나로만 이어지는 간결한 편곡을 사용해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의 매력을 살려냈다. 이와 함께 보컬 노아(Noah)의 Male Ver.과 ‘Error’의 작곡가 LoF!가 직접 부른 Vocoder Ver. 역시 공개돼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시은은 소속사 HF뮤직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OST로 여러분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좋은 작품에 목소리로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절대그이’ 시청자 여러분들은 물론 음악 팬분들도 ‘Error’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 톱4 출신의 가수로 지난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데뷔, 이후 다양한 곡들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했으며 MBC 드라마 ‘아이템’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