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반값 특가’ 12시간 타임세일…카시트, 유모차 최대 54% 할인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과 듀클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순성몰’에서 ‘반값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결산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19년 7월 7일(일) 오후 6시부터 7월 8일(월) 오전 6시까지, 12시간 동안 타임세일로 진행된다. 타임세일인 만큼 짧지만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40만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국민 카시트 데일리는 2019 신규 컬러를 포함한 전 색상을 파격 할인가 19만 5천원에 제공한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별 사은품으로 3D 에어매쉬 쿨시트를 증정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어깨 확장 기능 등 뛰어난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제나 주니어 역시 균일가 19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19 신규 컬러를 포함한 전 색상 구매가 가능하며 3D 에어매쉬 쿨시트와 전용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뜨거운 인기로 품절되었다가 최근 3차 물량이 입고된 듀클의 컴팩트 절충형 유모차 모비는 인기 컬러인 블랙 컬러만 한정 수량으로 19만 5천원에 판매한다. 전용 컵홀더와 가죽 느낌 핸들 커버, 전용 보관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순성몰 스마트 스토어 ‘찜’ 쿠폰과 ‘톡톡친구’ 쿠폰을 다운 받으면 최대 3천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상품평 이벤트와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 시 카시트는 최대 2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듀클 모비 유모차는 1만원 상품권과 전용 방풍 커버를 제공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순성과 듀클의 인기 상품을 모아 파격 균일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가성비 뛰어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은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국내 본사에서 100%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카시트 전문 기업이다. 2013년 ‘순성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안전한 제품 생산 및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결과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카시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8년 글로벌 브랜드 듀클(DUCLE)을 론칭하고 회전형 카시트 핀과 절충형 유모차 모비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