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초특급 첫방 이벤트..오늘(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채널 A에서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 첫 방송을 앞두고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오늘 (5일) 오후 3시부터 5시, 단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오세연’의 첫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경품으로는 1등에게 홍콩 왕복 2인 항공권(5명), 2등에게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15명), 3등에게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30명), 4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7월 5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을 검색한다. 이어 등장하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되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티저 영상을 본 뒤 퀴즈 정답을 맞힌다. 정답과 함께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선착순 이벤트의 당첨자는 7월 9일 화요일 오후 3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7월 5일 바로 오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오세연’ 첫방 기념 초특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세연’ 첫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설렘과 기쁨을 안겨줄 것이다. 한편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오늘( 5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