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대상 마케팅' 강화하는 에이스침대

'에이스 웨딩멤버스' 적용혜택 늘려
상반기에만 누적가입자 5만명 돌파


에이스침대(003800)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혜택을 확대한다.

에이스침대는 기존에 침대·매트리스 구매 대상에만 제공하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에 마이크로케어, 스마트슬리브, 보이로패드 등 슬립케어 제품 구매액까지 포함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크로케어는 영국알러지협회(BAF)가 인증한 기능성 원단으로 만든 향균 매트리스 케어 시트다. 스마트슬리브는 3차원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하는 매트리스 커버다. 보이로패드는 침대의 편안함을 더해주는 보온 패드다.

이처럼 에이스침대가 혜택을 확대한 건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실적 견인 효과가 준수하기 때문이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올해 상반기 누적 가입자 5만 명 돌파, 누적 매출 6백억 달성이라는 성과를 냈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 확대를 통해 예비부부의 수요를 끌어온다는 전략이 나온 배경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취지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애용해주시는 것에 감사를 드리고자 더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한 건 지난 2014년부터다. 예비 신혼부부가 혼수품을 구매할 수 있게끔 유도한다는 취지에서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침대·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캐시백,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양종곤기자 ggm1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