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리스, 데뷔 싱글 '몽환극' 4인 4색 개인 티저 영상 공개

신예 4인조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개성이 돋보이는 4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에이치엔에스에이치큐

리미트리스(장문복, 에이엠, 윤희석, 레이찬)는 지난 6일과 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몽환극(Dreamplay)’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영상 속 네 명의 멤버들은 제각기 다른 장소에서 각자 다른 행동을 하면서 본인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의자에 앉아 종이 더미를 동그랗게 구기고 있는 장문복부터 욕조 안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는 에이엠, 와인을 앞에 놓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윤희석,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듣는 레이찬까지 네 멤버의 독특한 개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모든 멤버 주변에는 알 수 없는 정체의 TV가 놓여있어 이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증폭시키고 있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뜻의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장문복을 포함, ‘프듀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엠(A.M),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레이찬(Raychan)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리미트리스의 데뷔 싱글 ‘몽환극’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이날 오후 개최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