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20엔터테인먼트
220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크나큰의 네 번째 앨범 ‘KNK S/S COLLECTION’의 인스트루멘탈 티저를 게재했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인스트루멘탈 티저는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역대급 앨범을 예고했다.
붉은색 조명으로 둘러싸인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무대를 향해 한 명씩 걸어가고 있는 멤버들의 뒷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특히 한 곳에 모인 완전체의 실루엣이 드러나면서 완벽한 피지컬과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감탄을 유발했다.
더욱이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의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멜로디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크나큰은 새 앨범 ‘KNK S/S COLLECTION’을 통해 이전 앨범 ‘론리 나이트(LONELY NIGHT)’의 연장선으로 콜렉션(COLLECTION) 시리즈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음악 스타일에서 완전히 탈피한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변화를 꾀해 다시 한번 국내외 가요팬들의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220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힘찬 도약에 나선 크나큰은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으로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크나큰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네 번째 앨범 ‘KNK S/S COLLECTION’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