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VOD 서비스 시작, 이성민X유재명 영화 '비스트' 내용은?

영화 ‘비스트’ 스틸

이성민, 유재명 주연의 영화 ‘비스트’가 16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다.

16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해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비스트’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인물들의 관계 역전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스펜스를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스릴러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특히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한수 역의 이성민과 그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 역의 유재명의 괴물 같은 열연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 역의 전혜진은 파격적 스타일링에 도전해 주목받았다.

한편 ‘비스트’는 6월 26일 개봉해 15일까지 20만765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