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융 더블 대출 적극 지원 PC방 창업 ‘샹떼 PC방’, 여름방학에 맞춘 PC방 오픈 진행


PC방 창업 내 TOP 브랜드를 달리고 있는 샹떼 PC방이 “여름방학 극 성수기를 맞이하여 예비 창업자에게 안정적인 대출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샹떼 PC방의 대출은 안전하고 저금리 대출이 가능한 1금융 대출을 적극 진행하며, 기업은행과 신한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인해 창업을 시작하고 싶지만 부담되는 창업 비용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샹떼 본사가 적극적으로 앞장서서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것.

PC방 창업은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1년 내내 안정적으로 수익이 날 수 있는 PC방 창업이 대세인 만큼 샹떼 PC방의 적극적인 대출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초기 PC방 1세대부터 현재 4세대 PC방까지 꾸준한 관심과 신규 오픈을 이어오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샹떼 PC방. 10년 이상의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어 전문 상담원들이 PC방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예상 PC방 창업 비용, 순 수익, 매장 운영 방법 및 매장 홍보 등의 정보를 1:1상담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꼭 필요한 창업 혜택을 통 크게 제공하고 있다. 7월 창업혜택은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매장 홍보마케팅 지원,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관계자는 "7월이 되면서 여름방학에 맞춰 PC방을 오픈하고 싶다”라고 원하는 분들이 많다며, “샹떼 PC방은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면 단톡방을 개설하여 점주님께 실시간으로 매장 상황을 공유하고, 점주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매장 인테리어를 구축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샹떼 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로 10년 이상의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전국 가맹점 688개를 개설했고, 샹떼 PC방 브랜드 외에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19티’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