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예쁘네"…성유리 '캠핑클럽'서 착용한 선글라스에 '관심 폭발'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쳐

첫 방송부터 인기 고공행진을 시작한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들이 경주 화랑의 언덕을 찾아간 가운데 막내 성유리가 착용한 선글라스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전파를 탄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경주 화랑의 언덕에 도착해 캠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경북 경주시 건천읍 단석산 줄기 위치한 화랑의 언덕은 경주 부근에서 가장 높은 산인 단석산에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곳에 캠핑카를 세우고 하루를 보낸 이효리와 핑클 멤버들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았다.

이날 ‘캠핑클럽’ 2회 방송 이후 이효리와 옥주현, 이진, 성유리 등 핑클 멤버들이 입은 의상 등 패션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쳐

특히 성유리가 첫 방송부터 이날까지 착용한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성유리가 착용한 제품은 VIEU(뷰) 브랜드의 ‘도로시’ 제품으로 모델명은 도로시 C01이다.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으로 알려졌다.

VIEU는 지난해 롯데백화점이 론칭한 선글라스 PB브랜드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층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캠핑클럽’은 1세대 인기 걸그룹 핑클 멤버들이 캠핑을 통해 서로의 마음 속에 추억을 쌓고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는 프로그램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