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지난 7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열렸던 ‘KCON 2019 NY’은 KCON 최초로 뉴욕 맨해튼의 중심에 위치한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개최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총 5만 5천 여명을 모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KCON 2019 NY’의 뜨거웠던 현장을 오늘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만나볼 수 있다.
뉴이스트는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BET BET’ 무대를 꾸민다. 패기 넘치는 무대로 관중을 사로잡았던 더보이즈와 베리베리의 ‘No Air’와 ‘딱 잘라서 말해’ 무대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볼 수 있다. 세븐틴은 딱딱 맞는 칼군무로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숨이 차’ 무대를 공개한다. 이외에도세븐틴은 방송에서 보기 어려웠던 버논과 조슈아의 ‘ROCKET’ 무대와 호시, 준, 디에잇, 디노가 보여줄 ‘MOONWALKER’ 무대까지 유닛별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아이즈원은 다양한 매력이 담긴 ‘Airplane’과 ‘Highlight’ 무대로 시청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자)아이들과 SF9은 각각 ‘UH! OH!’와 ‘RPM’ 무대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 AB6IX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BREATHE’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에서도 주목 받는 루키그룹 ATEEZ의 ‘AURORA’ 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무대도 펼쳐진다. 프로미스나인은 ‘LOVE RUMPUMPUM’을 통해 상큼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KCON 2019 NY’에서만 이뤄진 꿈의 무대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된다. 더보이즈와 베리베리, AB6IX, ATEEZ 등 신인 그룹들의 팝송 커버 무대는 물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녹여버린 백호와 민현의 영화 ‘비긴어게인’ OST 곡 ‘Lost Star’ 커버 무대도 만날 수 있다. 뉴욕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여자)아이들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카고 대표곡 ‘All That Jazz’ 무대도 공개된다. K-POP 레전드 퍼포먼스를 자신만의 색으로 꾸며 관객들을 열광케 한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SF9은 EXO의 ‘Love Shot’을 커버하며 섹시미를 발산하고, 더보이즈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를 커버한다. 프로미스나인 또한 레드벨벳의 ‘빨간맛’ 커버무대를 선사한다.
뉴욕 현지 팬들을 열광케한 ‘KCON 2019 NY’의 뜨거웠던 현장은 오늘(25일, 목)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